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겨 보네요!!

한동안 출근하며 글남기던 노트북을 빼앗기는 바람에.. ㅠ_ㅠ
담주에 새 노트북 그램이 도착하면 글을 다시 쓸수 있겠죠 ㅋㅋㅋ
오늘은 새롭게 알게된 프로그램이 좋아서 글을 남겨 보네요!!

웹코딩 하다보면 색상표를 일일히 확인하는 경우 있었는데 Color 피커 프로그램과 FancyZones이라는 화면 사이즈 조정 프로그램 그리고 검색창을 사용하는 PowerToys Run 이렇게 3가지 저는 유용하게 쓰고 있네요!!
개인 취향에 따라 키보드 맵핑도 바꿀수 있고 Power Rename도 꽤 쓸만하네요!!

다들 다운받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 github.com/microsoft/PowerToys

 

 

Posted by Midas M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