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관리자의 주절 주절

미친듯이 하루종일 PC 셋팅!!

Midas Min™ 2020. 10. 21. 06:25

PC 교체 작업이 잦은 작업은 아니기에...

오랫동안 노후됐던 윈도 7 PC들을 한 대씩 걷어 내고 있다.

어제는 공장 출장일에 공장 PC 몇대를 세팅해서 교체 작업을 진행했다.

도입 후 7~9년간 문제없이 사용해준 사용자들에게 감사하기도 하고 늦게 교체해주는 것이 미안한 기도 하네요!!

그래도 윈도우10 업데이트부터 프로그램 세팅까지 6대를 연달아했더니만 진이 빠지긴 하네요!!
내년 초까지 이렇게 주기적으로 해야 되는데 @.@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도 교체받고 좋아하는 직원들을 보니 보람은 느끼네요!!

항상 최신  좋은 모니터를 제공해 주고 싶은 맘은 크지만 예산이 있다 보니 맘대로 할 수 없으니... ^^;;;

일단 오래된 PC 순서와 윈도우7 PC 위주로 교체를 진행하고 있네요!!

자금이 넉넉한 회사의 경우에는 3~5년 사이에 무조건 PC 교체를 진행한다던데... 부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낭비인 거 같기도 하고 ^^a 그래도 일단 부럽네요 ㅠ_ㅠ

세팅하면서 책이나 읽어야지 하면서 가져간 책은 보지도 못하고 특히 윈도 10 2004 패치가 워낙 오래 걸려 저녁까지 뽀듯이 끝냈네요!!

아직 남은 PC는 팀원에게 부탁하고... 휴... 아침부터 저녁까지 셋팅만 했네요!!

10년 후엔 PC 세팅 같은 건 없어질 줄 알았는데... ^^;; 변하지 않는 현실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