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한라산 영실 재도전!!

Midas Min™ 2024. 7. 6. 14:18

지난 겨울 영실로 올랐지만...

아쉽게도 백록담 뒤통수를 안개 때문에 보지 못하고 왔다.

 

그래서 제주를 떠나기 전에.... 다시 한번 도전했다....

 

평일이라 방심하고 왔지만... 까딱했으면.... 한참아래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올 뻔....
겨우 주차자리 1자리 득템 해서 얼른 주차하고 한라산으로~~~!!

 

근데.. 약간 먹구름이... 오늘 좀 불안하다.....

 

 

자~~~ 이제 시작이다!! 지난번에 올라 봤기에.. 이쯤이야.... 겨울에도 갔는데 ^^

 

어머니와 스타트~~~!! ^^ 올라가 보자공!!

 

한참 오르막을 오르면 첫 번째 전망대를 만난다.

겨울에 봤던 풍광과 많이 틀리네...

지금은 푸릇푸릇한 게 너무 좋네요!!

 

먹구름은 약간 있지만.. 그래도 안개가 끼지 않아... 너무 이쁘네요...

지난겨울에 못 봤던 한라산 모습을... 두 눈에 담아왔네요.

 

아래 안내판을 보니... 가을에 한번 더 오고 싶네요. 알록달록한 모습이 보고 싶어 졌다는....

 

저 멀리 서귀포도 너무 멋지네요!!

 

한참 오르니..... 병풍바위 옆으로 왔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 각도가 제일 멋있는 듯... 너무 웅장해 보여요~~~!!

 

와.... 이 길을 다 올라왔네요... 개다리 @.@

 

내려가 보이는 서귀포 쪽 풍광이 너무 멋지네요~~~!!

 

한라산에 올라와야지만 볼 수 있는 구상나무가 보인다......

 

와~~~~ 드디어 오르막 끝내고 평지길..... 이렇게 쭉 걸어가면 윗세오름에 닿게 된다.

오늘은 너무나 선명하게 보이는 백록담 뒤통수.... ^^ ㅎㅎ

 

하늘 위를 걷는 기분이다~~~~!! 이 기분에 등산을 하는 거지... ㅎㅎ

 

윗세오름으로 가는 길이 너무 선명해 기분이 좋다~~~!! 

 

가면서 잠시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는 노루샘도 있으니.. 물을 안 가지고 왔다면.. ^^a

 

윗세오름에 도착해... 한라산 정상을 찍어보네요!!

 

이제 하산~~~!!

지난겨울 내려가다.. 전망대 표지가 있었는데...

안개가 너무 자욱해 안 갔던 곳.... 이번에 올라보기로 했습니다.

 

안 왔으면 억울할 뻔......

와..... 정말 이풍광을 못 봤더라면.... 억울할 뻔~~~~!!

 

제주도에 가신다면.. 영실탐방로 등산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1시간 빼고는 너무 쉽게 오를 수 있답니다.

 

백록담에 오르는 거와는 틀리게.. 정말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