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소천지?? 이런 곳이 다 있었네요.

Midas Min™ 2024. 7. 6. 13:47

여기도 올레길 코스 안에 들어가 있다.

어머니가 올레길 걸으며 꼭 보여줘야지 하고 생각하신 듯....

 

천지를 닮았다고 해서 소천지라고 한단다.

난 금오름처럼 어디 오름 쪽인 줄 알았더니만... 바닷가에.....

해변에 용함이 궂어져 이렇게 천지처럼 보이게 생겼다네요.

 

서귀포 근처이니..... 꼭 들려보시길....

 

와... 정말 무슨 바위가 이렇게 물을 가두고 있어서.. 특이하게 생겼네요...

 

개인적으로는 이각도가 제일 천지랑 비슷한 거 같아요~~~!!

 

소천지 들어갔다 나오는데... 다시 한라산이 우리를 반기네요!!
^^ 6월 초 날씨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제주도 놀러 가신다면 6월 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