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런던베이글 & 고기집 몽탄

Midas Min™ 2024. 7. 6. 08:17

올해 정말 정신없이 살아온 듯하다.

지난 2월 다녀온 제주 이야기를.... 이제야 정리하네....

 

어머니가 1년 살이 한 덕분에... 이번 구정도 제주에서 맞이하게 되었다.

제주공항에 내려... 동생네가 예약한 고깃집 몽탄으로 향했다.

 

^^;;; 바로 옆에 런던베이글이 있어서... 어머니와 재수 씨가 방문하여 빵을 득템 하였음...

 

참.. 이국적으로 만들어 놓은 듯.... ^^;;;

 

 

베이글 가계 안이 바글바글 하다...... 휴.. 사진 찍는 건 무리라.. 느낌만.... ^^;;;

 

빵을 산후... 기대한 고깃집 몽탄으로....

바로 옆이라...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다.

 

들어가자마자 가운데 고기 굽는 곳이... 있는데.. 포스가....

눈으로 벌써 맛있게 먹는 듯.. ㅋ

 

 

제주도는 돌이지만... 여기 몽탄 실내 분위기 그냥 끝판왕인 듯.....
무슨 굴속 식당 같은.... ㅎㅎ 

 

역쒸.. 몽탄은.. 저 갈비죠..... 어마 무지 하네요...

 

 

직접 와서 다 손질해 주시네요!! 우리는 그냥 먹기만 할 뿐.....

 

^^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갈비네요 ㅎㅎ 우리 가족들 모두 폭풍 흡입을......

 

^^ 배불리 먹은 후... 몽탄 앞바다에서 산책하고 제주집으로 고고씽!!

 

동생네 덕에.... ^^ 몽탄에서... 아주 포식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