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관리자의 주절 주절

윈도우11 2021년 10월 5일 정식 출시!!

Midas Min™ 2021. 9. 3. 06:17

작년에 이 유머를 보고 설마!! 했었다.
공식적으로 윈도우10 이후에 새로운 운영체제는 당분간 안 나올 거라는 확신이 있어서 그랬는지..
여기저기서 나오는 유머를 듣고는 무시를 했지만...
몇 달 전 프리뷰 버전을 받아서 설치해서 테스트를 해보고... ^^a
아... 곧 있으면 헬게이트가 열리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당장 내년부터 도입해야 되는 PC를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을 해야 된다.
다행히도 윈도우10 -> 11은 무상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에....
윈도우10 PRO 탑재 모델만 검증 후 도입을 하면 당분간은 문제가 없을 것 같지만...
( 물론 이것도 명확히 정책이 나온 후 진행은 해야 된다. 말이 바뀌는 경우가 있어서... )
회사에서 사용하는 여러 가지 애플리케이션 호환성 테스트 및 오작동 프로그램에 대한 대책을 세우려면...

ㅡoㅡ 악~~~!! 당분간은 죽었네요 ^^;;;
이 트윗이 참.... 힘들게 하네요..ㅎㅎ 그래도 할 일은 해야겠쥬~~~!!